메이저 파워볼게임사이트 알려드릴께요

경희대는 세이프게임김승환을 핸드볼부 체육특기생으로 12월 9일 최종 합격시켰다. 학폭 피해자 엄마 박지희 씨에게 이런 경희대의 결정은 “비상식적이고 비윤리적”이었다. 박 씨는 경희대 측에 다시 한 번 메일을 보냈다.

“저는 동행복권파워볼하는법폭행 사실과 사법 및 관계기관들의 징계 사실을 수차례 경희대에 알려왔고 경희대는 이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한 선수를 뽑았습니다. 이에 대해 저는 비상식적이고 비윤리적인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. 때린 사람의 앞날을 생각하셨다면 맞은 아이의 앞날은 생각해보셨습니까?

파워볼알파고프로그램나아가 저런 행동을 하고도 당당히 명문대에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는 사실을 핸드볼 꿈나무들, 청소년들에게 증명한 경희대는 이제 학문의 전당으로서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보이셔야 할 때라고 생각이 듭니다. (중략) 경희대가 스스로 다시 문제에 대해 인식해주시고 당해 학생의 합격을 재고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.”

박 씨메이저놀이터 지적대로 강제전학 조치까지 받은 학폭 가해자를 받아준 경희대의 선택은 사회 흐름과 반대였다. 앞서 말한 대로 경희대 체육특기생 입시는 최숙현 선수 사망으로 운동부 내 폭력 척결 목소리가 높아진 상황에서 치러졌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